![]() |
이 제품은 이번에 출시한 디스 아프리카 마파초와 디스 아프리카 룰라, 디스 아프리카 몰라 3종을 재해석했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포 라이터 고유의 메탈 느낌을 살리기 위해 패키지에 각각 재규어, 코끼리, 버팔로를 입체적으로 그려넣었다. 디스 아프리카는 소비자가 보다 깔끔하게 흡연할 수 있도록 공간필터를 단단하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3종은 타르 5.0mg, 니코틴 0.4mg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가격은 갑당 4
김기수 KT&G 디스팀장은 “디스 아프리카는 젊은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최근에는 마파초 출시로 다양한 라인업까지 갖췄다”며 “이번 지포와의 협업으로 디스 아프리카가 추구하는 개성을 강화하고 소비자 만족도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