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은 세계인들이 좋아하는 열정적인 스포츠인 축구를 지난 20여년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다.
콘티넨탈 코리아의 타이어 사업부문인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사로서 국내에서 적극적인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는 다섯 번의 홈경기가 열리는 일정에 맞춰서 경기장 내 홍보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들과 소통한다.
콘티넨탈의 첫 번째 홍보 부스는 한국팀의 최종예선 1차전이 열리는 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마련된다.
부스를 찾은 방문객들은 실내 소음 절감 효과가 좋은 콘티싸일런트(ContiSilent) 타이어, 펑크가 나더라도 스스로 펑크 부분을 메워주는 콘티씰(ContiSeal) 타이어 등 최신 기술이 접목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콘티넨탈 타이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전 공식 후원을 기념한 SNS 이벤트도 열린다. ‘경기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 등을 통해 한국과 카타르전 홈경기 티켓 등이 제공된다.
이혁재 콘티넨탈 코리아 대표는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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