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소비자 대표 브랜드 대상은 한국리서치가 1000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직접 조사와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적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임페리얼은
페르노리카는 임페리얼의 제품 정보를 명확하게 공개하고 투명한 가격 정책을 펼친 것을 인정받아 이 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페리얼 12, 17, 19퀀텀, 21등 연산이 분명한 4개의 브랜드와 무연산 제품인 임페리얼 네온까지 총 5개의 제품 포트폴리오로 이뤄졌다.
김경연 임페리얼 브랜드팀 이사는 “임페리얼은 스코틀랜드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