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1일 에프알제이진은 2016 가을·겨울 시즌부터 브랜드 컨셉을 글로벌 노마드(Global nomad)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삶의 가치를 중요시하는 21세기 형 유목민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데님을 선보이겠다는 전략이다. 글로벌 노마드는 1인 프리랜서, 공유 오피스의 증가, 자유 출근제 확대, 실용적인 소비와 경험지향적인 소비형태 등 자기만의 가치와 스타일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말한다.
에프알제이진은 컨셉 변경과 함께 제품 라인업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이번 시즌 선보이게 될 신규 제품 라인업은 ‘시티 트래블러’와 ‘어드벤처러’ 두 가지다.
시티 트래블러 라인은 캐주얼·비즈니스 룩으로,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심플한 색의 제품들로 구성 됐다. 어드벤처러 라인은 모험정신이 강한 젊은 세대들에게 맞는 편안하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은수빈 에프알제이진 홍보팀장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