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 프로는 나이키 키즈를 비롯해 컨버스 키즈, 조던 키즈 등 3개 브랜드의 총 27종 신제품에 대해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 상품군은 나이키 29컬러 15종, 컨버스 8컬러 4종, 조던 13컬러 8종 등 총 50컬러 27종으로 마련됐다. 상하의 세트 상품과 선물용 아이템 라인업도 강화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살펴 볼 수 있다.
플레이키즈 프로는 이번 베이비 라인 확장을 통해 고객층을 출산 직후의 영유아부터 15세까지로 대폭 확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 유아복 라인에서는 열 손실을 낮추고 에너지를 유지해주는 ‘써마핏’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대거 내놨다. 우수한 단열 처리로 보온이 필요한
플레이키즈 프로는 작년 7월 런칭 이후 1년만에 매장 35개, 평균 월매출 3000만원을 기록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올해는 컨버스 단독 매장을 포함해 총 50개점에서 연매출 100억원대를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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