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강원 등 8개 지역 광역지사장 모집… 지사권 취득 시 본사 납부금 면제 등 혜택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베이’(대표 박은정)은 전국 8개 지역 내 광역지사장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에 110여 개 직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포베이는 보다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해 광역 지사장을 모집한다. 모집 지역은 △인천 지사 △강원 지사 △충청 지사 △대구 지사 △경북 지사 △부산 지사 △경남 지사 △제주 지사 총 8곳이다.
지사장은 지사 내 가맹점 관리 역량을 갖춘 사람이어야 하며, 지사 내 신규 가맹점을 1곳 이상 개설하는 것을 요건으로 한다.
지사권 취득 시 본사 납부금이 전액 면제 되며, 지사 내 가맹점 관리 감독권을 부여한다. 또한 지사 내 신규 매장 개점 시 인테리어, 설비 등과 관련한 권리도 함께 부여할 계획이다.
포베이는 본사 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역량을 평가하여 광역지사장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포베이 관계자는 “쌀국수 원조 브랜드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포베이와 함께 성공을 일구어
한편, 포베이는 2002년 설립된 토종 베트남 쌀국수 브랜드다. 베트남 쌀국수를 국내 최초로 브랜드화하여 압구정 본점을 시작으로 서울, 수도권 등 전국 전역에 매장을 확보, 마니아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쌀국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