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통업계에는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제조 가능한 ‘셀프메이드 음료’, 1대1로 이뤄지는 ‘피팅 마케팅’ 등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유니클로는 ‘홈’, ‘아웃도어’, 그리고 ‘워크’ 등 대표적인 일상 생활 모습을 키워드로 삼고 일상에서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포근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소재로 만든 상·하의와 룸슈즈, 룸삭스 등 실내용 의류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또 야외활동과 스포츠에 적합한 다양한 상품도 제공한다. 초경량 패딩 상품이나 오버사이즈 핏의 디자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외에 사계절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기본 아이템과 협업을 통해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컬렉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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