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하반기 워크숍에서는 박홍근홈패션의 대리점 지원 정책과 사업 전망을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박홍근홈패션은 전국 대리점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시스템 효율성을 제고해 하반기 시장을 선점한다는 구상이다. 본사의 노하우를 공유해 전국 각 대리점의 영업을 강화하고 마케팅을 지원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하반기 침구 트렌드를 반영한 2016 가을·겨울 시즌 상품 전략과 ‘텐셀’, ‘모달’ 등 친환
이선희 박홍근홈패션 대표는 “본사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마케팅 지원을 통해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갑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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