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추가되는 기능은 고객사가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쪽지, 메모, 메신저, 업무관리 등이다. 기존 18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25가지로 확대된다.
비즈메카 이지는 PC와 모바일을 연계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업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소기업용 업무 포털 서비스다. 메일, 그룹웨어, 회계 등 다양한 업무 기능을 한 화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KT는 이달말 화상회의 기능과 웹디스크 기능 등도 추가해 유료 5종, 무료 25종으로 총 30종의 업무 기능을 갖출 예정이다. 비즈메카 이지는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로 고객이 요구하는 기능을 추가하거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있
이선우 KT기업솔루션본부 본부장은 “기업간 입소문을 통해 비즈메카 이지의 가입자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용 고객들의 서비스 개선, 기능추가에 대한 요구 등을 지속적으로 반영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기업용 업무 포털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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