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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전자 사내 모델이 프리미엄급 개성을 갖춘 보급형 제품 ‘X5(왼쪽)’, ‘X 파워(가운데)’, ‘X 스킨(오른쪽)’를 소개하고 있다. |
LG전자는 8일 가볍고 얇은 5.5인치 대화면 스마트폰 ‘X5’를 SK텔레콤 전용으로, 41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X파워(Power)’를 KT 전용으로 출시한다.
X 시리즈는 모델별 프리미엄급 핵심 기능을 각각 갖췄다. LG전자는 지난 3월 세컨드 스크린을 적용한 ‘X 스크린(Screen)’을, 지난 6월 초슬림 디자인의 ‘X 스킨(Skin)’과 듀얼 카메라를 탑재한 ‘X 캠(Cam)’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X5, X파워 출시로 총 5종의 X 시리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X5는 5.5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햇지만 무게는 133g에 불과하며 7.2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또 슬림한 디자인을 구현하고도 배터리를 교체할 수 있어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다. LG전자는 화면을 장시간 보더라도 눈의 피로를 덜어 주는 ‘리더모드’와 ‘필름효과’, ‘뷰티샷’ 등 프리미엄 카메라 UX를 X5에 적용했다.
41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X 파워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자주 즐기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일반 충전보다 약 2배 빠른 고속충전을 지원해 배터리 용량은
조준호 LG전자 대표이사 MC사업본부장 사장은 “X시리즈는 기존 스마트폰과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소비자 맞춤형 라인업”이라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보급형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진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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