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가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구현하고 해외 시장 유통을 돕는 ‘2016 코리아 디자인 챌린지’의 참가자를 두 번째로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행사는 한국의 디자인 산업 활성화를 위해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되며, 올해는 해외 진출 지원을 확대하고자 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
이번에는 영국의 기프트 디자인 전문 브랜드 ‘엔피더블류(NPW)'가 참여해 아이디어의 제품화부터 해외 유통까지 전 과정을 협업할 예정입니다.
주제는 ‘EVERYDAY PLAY’로, No
심사는 디자인을 포함한 시장성 등 부문에서 종합적으로 평가되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전문가 워크숍을 거쳐 제품으로 구현됩니다.
최종 선정작은 엔피더블류(NPW)를 통해 전 세계 70여 개국에 유통될 예정입니다.
이정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