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 브랜드는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음료를 25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빵과 잘 어울리는 과일주스 2종과 순수(秀)밀크쉐이크, 모히또 2종을 출시했다.
과일주스는 미국산 오렌지, 국내산 딸기, 필리핀산 바나나에 국내산 벌꿀을 첨부했다. 순수(秀)밀크쉐이크는 우유와 밀크 샤베트를 섞어 풍부한 크림 맛을 강조했다. 무알콜 모히토인 ‘엘더플라워’와 ‘패션후르츠’는 애플 민트와 레몬이 들어가 청량감이 좋고, 사과를 베이스로 해 달콤상큼하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한 달동안 주말마다 어니스트 2500 전 제품을 150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에 이어 이번 ‘어니스트 2500’도 음료 시장 확대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며 “베이커리 제품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후속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