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 형식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500만원 상당의 여행권, 구찌 마몬트백, 티모니 머그컵, 1만원 할인쿠폰, 티몬 적립금(500원,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하루 한 번 참여할 수 있지만 페이스북이나 밴드,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공유하면 한 번 더 도전할 수 있다.
몬소리 캠페인은 소비자에 귀 기울여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티몬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티몬은 자사 캐릭터 ‘티모니’를 활용해 고객 소통과
이준성 티몬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지난 6년동안 티몬을 응원해준 소비자 성원이 있었기에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