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프 스타일 컬러 인테리어 전문 기업 홈앤톤즈는 6월 11일, 12일 양일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5층에서 제1회 셀프 페인팅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발은 Happy Wall 페인팅 체험과 우수작 전시회로 구성된다. 페인팅 체험존에서는 더클래시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해 실제 집 벽면 위에 페인팅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방문객들이 직접 페인트를 칠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아이들 대상으로 연필꽂이 리폼 페인팅 체험존을 마련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가 가능하다.
장소는 이케아 입구와 롯데 아울렛 광명점 5F 연결 통로에 위치해 있어, 해당 매장 방문 고객도 쉽게 참가할 수 있다. 주말을 맞아 이케아에서 셀프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고, 이 곳에서 컬러 컨설팅을 통해 원하는 컬러의 친환경적인 페인트를 바로 구매해 갈 수 있어 집 꾸미기 계획을 가지고 있는 가족들에게 희소식이다.
또한, 지난 2월 해당 업체에서 진행한 해피월 캠페인에 참가한 80명의 소비자 사례 중 해피월 우수작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예쁜 벽을 만든 28 명의 가족 스토리와 해피월 컬러를 소개함으로써, 해당 업체와 함께라면 누구나 쉽게 이 페인팅을 통해 행복한 집을 만들 수 있음을 시사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2층 홈앤톤즈 매장 방문 시 100% 지급해 드리는 더클래시 친환경 페인트 교환
해당 업체는 집안 인테리어에 대한 컬러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제품을 통해 일반인들도 쉽게 셀프 페인팅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해 아카데미 및 다양한 행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업체는 친환경 페인트 B2C 유통 전문 채널로써, 삼화페인트의 자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