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엔카직영몰에서 중고차를 구입하는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명품 가방 증정 이벤트가 30일까지 실시된다 <사진제공=SK엔카직영> |
이번 이벤트는 전국 26개의 SK엔카 직영점을 직접 방문하거나 중고차 원격 구매 서비스인 홈엔카로 차를 구입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중고차를 사면서 직영점의 차량평가사 또는 홈엔카 전문 차량평가사에게 이벤트 응모를 요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30일까지 중고차를 구매한 여성 중 추첨을 통해 700만원 상당의 샤넬 가방(1명)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11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지난 해 SK엔카직영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여성은 전체 구매자의 18.6%로 나타났다. 중고차 시장에서 여성이 중요한 소비층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이다.
SK엔카직영은 자동차를 잘 모르더라도 누구나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중고차 매물에 점수와 등급을 매겨 매물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진단점수제, 홈엔카 서비스,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간 보증해주는 보증 서비스(엔카워런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encarmall.com)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창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