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3 디네앙블랑 파리 |
오는 5일(목)부터 디네앙블랑 서울의 일반 참가 등록이 시작된다. 디네앙블랑 서울 공식 웹사이트에서 초청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참가비는 45달러(USD, 한화 약 5만원 선)이며, 페이팔(Paypal) 계좌로 결제할 수 있다.
디네앙블랑의 특징인 ‘초청기반등록’은 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1단계에는 호스트의 초청을 받은 게스트, 2단계에는 1단계 회원의 초청을 받은 게스트의 등록으로 진행됐으며, 5일부터 시작되는 3단계 등록은 공식웹사이트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사람들에게 선착순으로 초청코드를 배부하고 이를 등록하는 방식이다.
주최사인 디네앙블랑 코리아에 따르면 등록 1단계가 완료된 현재, 셰프 홍석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패션디자이너 이지선,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패션디자이너 유리나, 배우 이유리, 송종호, 박하나, 김혜리, 모델 이현이, 가수 바다등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다양한 게스트들이 디네앙블랑의 초청을 받아 참가를 확정했다고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6월 11일(토) 서울에서 펼쳐지는 디네앙블랑은 고메(Gourmet)를 중심으로 패션, 엔터테인먼트를 한 자리에서 즐기는 이색 문화행사다. 뉴욕, LA, 런던, 시드니, 홍콩 등 전 세계 25개국 60개 도시에서 약 10만 여 명 이상이 참여한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디너파티로도 잘 알려져 있다. 프랑스 궁정문화를 재현한다는 취지 아래 드레스코드 화이트를 지켜야 하고, 파티에 필요한 집기류 및 음식을 직접 준비하는 것이 특징이다.
개최 2시간 전까지 장소를 공개하지 않는 시크릿 파티로 알려져 개최 장소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테이블, 의자, 식기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