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크티 |
세븐일레븐은 대만 공차 본사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해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음료와 동일한 품질·맛을 구현해 냈다고 설명했다.정제수로 만든 일반 음료와는 달리 홍차를 우려 내 차음료 특유의 잔미까지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당도는 고객들이 공차에서 아이스 밀크티를 주문할 때 가장 선호하는 50% 수준에 맞춰 적용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유음료 MD(상품기획자)는 “차음료와 밀크티에 대한 고객 니즈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친숙한 브
세븐일레븐은 공차 밀크티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석달간 두개 구입시 한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새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