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은 SM면세점 서울점에 초청된 중국 파워블로거들이 SM면세점 입점 K-뷰티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쇼를 관람하는 모습 [사진제공: SM면세점] |
한류 드라마 콘텐츠 상품 전용관인 ‘드라마몰’은 관광객들이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한번 더 해피엔딩’ 등 인기 드라마 세트장을 체험하며 드라마 속 화장품, 패션, 액세서리 등 70여개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복합 한류체험 공간이다.
SM면세점 서울점 5층 ‘드라마몰’에서 열린 이번 메이크업쇼는 최근 판매량이 늘고 있는 K-뷰티 신제품을 중국 SNS에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드라마몰에 입점한 테라다이아, 헉슬리, 이노팜, KYCC, 벨라루시, 울트라V, 선앤영, 메이오클락, S2J, 피카소 등 10여개의 중소·중견 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이날 중국 파워블로거들은 ‘한류 스타의 빛광 피부 비법’을 주제로 메이크업쇼를 관람하고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SM면세점 드라마몰 입점 K-뷰티
SM면세점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 이들은 중국으로 돌아가 자국의 대표 온라인 채널인 위챗을 비롯해 큐큐, 바이두, 웨이보 등에서 SM면세점 드라마몰과 K-뷰티 상품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