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제공 : 오리온] |
1020 세대를 대상으로 한 이색 마케팅도 매출 호조에 한몫했다. 제품명을 줄인 ‘오토케’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주목을 받으면서 ‘#맛있어서 오토케’, ‘#솔로라서 오토케’ 등 독특한 해시태그가 유행했다. 지난 2일에는 새 학기를 맞아 서울 주요 4
오리온은 교육방송 인기 프로그램 ‘보니하니’에 출연 중인 신동우 군과 이수민 양이 호흡을 맞춘 ‘오토케송’ 동영상을 제작해 오는 18일 온라인에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