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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몬스는 프리미엄 침대가 주는 우아함의 가치를 담아내고 이와 함께 침대를 수면 공간을 넘어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하는 철학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시몬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화보에는 곧 다가올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신부들이 꿈꾸는 설렘과 상상, 그리고 로맨틱한 기대를 표현하고자 노력했다. ”며 “침대를 향유하고 싶은 공간으로 만들어 소비자들
특히 이번 화보는 패션계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해 더욱 주목을 받았다. 화보의 촬영을 맡은 이재윤 포토그래퍼는 패션 브랜드들과 화보 촬영을 진행해온 경험을 살려 침대에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했다.
[김정범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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