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가 기획재정부에서 시행한 ‘2015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최근 전력거래소는 급격한 회원사 증가에 따른 다양한 고객 요구의 발생, 본사의 나주 이전에 따른 고객과의 직접 대면 기회 감소 등 어려움을 겪었지만 고객과의 현장 소통을 강조함으로써 서비스 향상에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전력거래소는 고객접점 인프라 개선과 현장 중심 소통 활동을 전개했으며 ‘
전력거래소 박용조 팀장은 “2016년에도 찾아가는 서비스를 전개하고 국민의 눈높이에서 개선점을 찾아 업무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상생하는 전력거래소가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정석 기자 / 이희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