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MWC 2016’ LG전자 부스에서 ‘LG 프렌즈’ 구매 선호도 설문을 진행했다. 설문 결과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해 선보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사진)’가 1위를 차지했다. |
LG전자는 자사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을 ‘LG프렌즈’ 제품 중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무엇인지를 묻는 설문에서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설문은 현장에서 1000여명의 관락객이 직접 참여해 3개를 중복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 ‘뱅앤올룹슨(B&O)’과 협업해 선보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가 29%를 얻어 구매 선호도 1위에 올랐다. 포터블 DAC 모듈인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를 통해 32비트 프리미엄 사운드를 직접 들어본 관람객들이 후한 점수를 줬다.
구매 선호도 2위는 ‘360 VR’로 설문 참여자 중 20%의 표를
또, ‘360 캠’, ‘캠 플러스’가 공동으로 구매 선호도 3위(17%)를, ‘롤링봇’이 5위(16%)를 차지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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