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페로니에 따르면 이 패키지는 페로니의 상징인 블루 리본을 사용해 디자인됐다.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그린색 보틀과 페로니 로고 음각을 새긴 전용잔에 담았다.
패키지의 메인 컬러인 화이트는 페로니의 깔끔하면서도 뛰어난 청량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했으며 블루 리본으로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한정판 패키지는 오는 3월까지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디자인을 맡은 공간 디자이너인 김치호 씨는 수많은 코리아 디자인 어워드, 한국 공간 디자인 문화제, 골든스케일 디자인 어워드 등 국내 유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실력파다. 페로니 브랜드의 오랜 파트너로 이태원 글램, 프로스트, B1 등을 디자인했다.
페로니 관계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