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딧라인’은 스커트, 재킷, 코트 등 직장여성들을 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치마와 바지에는 ‘저지 원단’과 같이 늘어나는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했다. 기존의 불편한 슈트의 개념을 깨고 실용성을 내세운 제품들로 선보였다고 구호 측은 설명했다.
구호 관계자는 “구호는 소비자들의 니즈 분석을 통해 매시즌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고, 여성복 시장을 빠르게 선도해 가고 있다”면서 “특히 올 봄 선보이는 신개념 수트 에딧 라
구호의 지난해 누적 매출은 전년 대비 13% 신장했고, 시장 점유율도 전년보다 2% 늘어났다.
[박은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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