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회사가 지난 12일 론칭한 통합 PB(자체 브랜드) ‘헤이루(HEYROO)’의 1호 상품이다.
회사측은 기존 상품보다 맛과 향은 우수하지만 가격은 시중에 나와있는 상품보다 28% 가량 낮췄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프리미엄 냉장주스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CU의 냉장주스 매출은 올해 1월 상대적으로 수요가 줄어드는 동절기임에도 불구하고 전년 동기보다 22.0% 성장했다.
이렇게 프리미엄 냉장주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한 이유는 단순한 갈증 해소 목적의 음료가 아닌 식후 입가심 등 ‘디저트’
임형근 BGF리테일 음용식품팀장은 “헤이루 1호 상품인 ‘청송사과주스’를 시작으로, PB상품의 체계적인 개발·관리를 통해 고객의 수요에 맞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송사과주스는 270㎖ 용량에 가격은 16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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