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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에 따르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와 리얼치즈칩은 중국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다. 오리온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3년동안 동가오 그룹이 운영하는 철도 역사 내 매점과 객실에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와 리얼치즈칩, 리얼크래커초코, 닥터유 에너지바, 키즈쿠키 등을 독점 판매한다. 동가오 그룹은 매년 25억명이 이용하는 중국 철도망의 70%를 점유하고 있으며, 총 4000여 개 철도 역사 중 2800여개의 관리 운영을 맡고 있다. 동가오 그룹의 철도 유통망을 이용해 중국 동북부 지역은 물론 중부 내륙과 서부 지역까지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오리온은 기대하고 있다. 오리온은 지금까지 공식적인 대형 유통망 없이 개인 밴더사를 통해 마켓오와 닥터유 제품을 중국에서 판매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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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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