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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제공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은 지난 14일 방송한 정쇼에서 210분 동안 총 주문금액 90억원을 달성하며 론칭 이후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판매한 제품은 LG전자의 트롬 스타일러를 비롯해 조르쥬레쉬 무스탕 코트, 바닐라B 티셔츠, 디디에 파라키앙 울코트, 비베라 레더 스트랩 부츠 등이다. 특히 이날 처음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인 트롬 스타일러(최고급형 133만원·고급형 113만원)는 판매 1시간 만에 총 주문건수 3780건, 총 주문금액이 43억원에 달했다. 분당 최대 주문액만 7036만원을 기록했다. 트롬 스타일러는 옷을 걸어두면 탈취와 살균이 가능하고 구김도 펴 주는 제품으로, 세탁소에 매번 맡기긴 부담스러우면서도 직접 관리하기에는 조심스러운 의류를 집에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정 CD는 방송에서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를 포함해 주변 지인들에게 직접 제품을 추천했던 에피소드를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르쥬레쉬 무스탕 코트(개당 129만원)가 방송을 통해 10억원어치가 팔렸고 바닐라B 티셔츠(8만9000원)가 5억4000만원, 디디에 파라키앙 울코트(14만8000원)가 10억원, 비베라 레더 스트랩 부츠(26만9000원)가 3억원 어치가 팔렸다.
정 CD는 “직접 사용해보지 않은 제품은 팔지 않는다는 원칙을 갖고 앞으로도 쇼핑 정보와
정쇼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40분과 토요일 밤 10시30분에 방송된다. 정 CD가 상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화장품, 의류, 잡화, 주얼리를 직접 사용해본 뒤 추천하는 제품만 선별해 판매한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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