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서비스(대표 가철)가 선보이고 있는 코디 서비스 '오케야'가 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현대렌탈서비스는 4일 한일월드 필레오 고객의 정수기에 대한 관리서비스를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생활가전 전문기업 (주)현대렌탈서비스는 한일월드(필레오) 고객 정수기에 대한 유지보수관리(A/S)협약을 클린워터와 체결했다.
이에 따라 현재 경영난 등의 문제로 고객서비스에 애로를 겪고 있는 한일월드 고객들은 현대렌탈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백화점 수준의 '오케야'코디들의 수준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정수기는 물론 공기청정기,비데 등 (일부품목 제외)이 모두 서비스 대상이다. 관리대상은 기존 한일월드 이용자 중 일부 고객이지만 점차 확대할 계획이며 렌탈 채권도 인수할 방침이다.
![]() |
현대렌탈서비스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케야'라고 하는 직영조직을 구축해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활가전렌탈 업체 중 전국적인 직영서비스 조직을 운영하는 업체는 손에 꼽힐 정도다
현대렌탈서비스 손병식 총괄 본부장(이사)은 “현재 겪고 있는 한일월드 고객의 불편함을 하루빨리 해소하여 정상화하는데 주력하겠다고” 고 밝혔다.
오케야의 본격적인 서비스는 고객인수절차가 끝나는 9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현대렌탈서비스는 2008년부터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가전 전문 기업이다. 정수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