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더워지면서 짜증이 급상승한다면,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너저분한 살림살이를 한 번에 깨끗하게 넣을 수 있는 수납가구, 화려한 페인팅으로 눈을 사로잡는 포인트 가구, 시집올 때 해온 침대 대신 요즘 유행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침대로 바꿔 분위기를 변화시켜본다면, 이 더위를 이길 힘이 생길 것이다.
이런 생각에 더욱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가구점이 있다. 바로 용인에 위치한 ‘S.i퍼니처’다.
스크래치 가구 전문 창고형 가구매장인 Si퍼니처는 퀄리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손님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반품, 협찬, 디스플레이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한 스크래치가구를 비롯해, 덤핑, 이월 상품처럼 새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보통 할인율은 30~80% 정도로, 아무래도 가구의 상태에 따라 가격이 책정된다. 스크래치 가구라 해서 큰 흠이 있는 것은 아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찾지 못할 정도의 제품들이라 더욱 제품에 대한 자신이 있다.
Si퍼니처의 박상일 대표는 “손님들은 다른 매장을 많이 둘러보시면 보실수록 우리 가구의 가치를 더 인정해 주신다”고 말하며 “다 둘러보시고 가장 마지막에 오시라고 할 정도”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Si퍼니처는 ‘업계 최저가’를 보장하고 있다. 같은 상품이 있다면 단 돈 천원이라도 싸게 팔겠다 는 것. 이러한 가격은 생산자 소비자 사이의 중간유통과정이 없이 소매를 도매로 바로 납품하여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기에 가능하다. 저가의 저품질 가구와는 확실히 차이가 있다.
Si퍼니처는 분당가구, 용인가구단지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창고형 가구아울렛으로, 입고 현황, 사용 후기, 이벤트 관련 정보는 Si퍼니처가 직접 운영하는 카페 (http://cafe.naver.com/gagus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통 큰 이벤트로 가구 쇼핑에 나선 고객들에게 두 배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는 것. 예를 들어 매주 금요일 온라인 카페의 가입순서 5번째인 회원에게 식탁 세트를 선물해 뜨거운 반응을 얻어내기도 했다. 이 이벤트는 7월에도 계속된다.
S.i퍼니처는 에버랜드로 가는 중부대로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용인을 포함한 수원, 분당, 수지, 판교, 화성, 동탄, 안성, 오산, 평택근교와 접근성이 뛰어나 멀리서도 찾는 손님이 많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31-281-0444)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