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보다 틴트를 찾는 소셜커머스 이용자가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15일 위메프가 운영 중인 위메이크뷰티는 이달 들어 틴트 검색 비율이 전년 동기 대비 25%포인트 높아지면서 립스틱 검색 비율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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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료 제공 : 위메프] |
고무성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틴트는 강한 착색과 자연스러운 발색이 특징”이라며 “예전엔 리퀴드 타입이 전부였지만 최근에는 바 형태나 립 라커, 립 타투로도 출시되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혀 당분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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