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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유통전문기업인 (주)테바글로벌은 최근 중국 화인문화그룹(華人文化集团, 총재 지푸탕 季福堂)으로부터 20억여원의 투자를 유치하고, 합자법인 설립을 마쳤다고 7일 밝혔습니다.
중국 국영기업 성격의 화인문화그룹으로부터 합자투자 유치에 성공한 테바글로벌은 최근 3년간 평균신장률 15%에 달하는 중국 유아·아동용품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위해 중국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유·아동 의류, 용품 등을 판매하는 중국 유아동 카테고리킬러 플랫폼 '맘스베베닷컴(www.momsbebe.com)'을 중국 어린이날인 6월 1일에 맞춰 한국 120여개 기업 200여개 브랜드와 독일, 호주 등 세계 10개국의 수입 유·아동 상품을 직접수입 및 전자상거래 방식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웹과 모바일,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중국 3대 유아동 용품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베베슝과도 상품공급에 대한 계약을 마치고 오프라인 공급채널을 확보했습니다.
테바글로벌 박영만 대표는 "중국유통구조상 개별 브랜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