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휠라] |
휠라는 최근 2015년 봄여름(S/S)시즌 헤리티지 컬렉션을 출시했으며 홈페이지는 10~20대 소비자의 감성에 걸맞게 감각적으로 꾸며졌다. 힙합, 파티, 웹툰, 패션쇼 등 브랜드 스토리를 부각하는 여러 볼거리가 담겼으며 기존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는 별도로 운영된다.
홈페이지
휠라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동시에 변화된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느끼고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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