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품은 화창한 봄에 어울리는 꽃무늬와 동그라미무늬 등의 최신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고객 욕구에 맞춰 가볍고 실용성을 갖춘 9가지 제품을 제작했다.
이들 가방은 전국 백화점·면세점의 키플링 매장과 공식
이웅상 리노스 패션사업부 전무는 “여행,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면서 중장년층의 구매가 늘었다”며 “고객 중심의 상품을 기획해 학교, 여행, 여가생활 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이가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