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와 네이버가 모바일 게임 공동 마케팅을 위해 손잡았다.
넷마블게임즈는 네이버와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등 대형 모바일 게임 2종에 대한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은 '레이븐'과 '크로노블레이드'의 개발 및 서비스를 전담하는 동시에 네이버와 공동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양사는 먼저 이달 중 초대형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레이븐'의 특별 페이지를 개설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백영훈 넷마블 사업총괄 부사장은 "넷마블은 마케팅 파트너로 손잡은 네이버와 함께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등 2015년 최고 기대 작들을 성공시킬 것”이라며 "전력을 다해 준비 중인 2종의 게임을 통해 또 한번 모바일 RPG의 새 지평을 열어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유승재 네이버 마케팅
[매경닷컴 고득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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