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제일제당은 15일 백설 다담이 지난해 매출 300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20% 신장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백설 다담은 2000만여개가 판매됐다.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시장점유율 역시 지난 2011년 54.1%에서 지난해 64.9%(2014년 11월까지 누계)로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다담은 집밥이지(Easy)'라는 슬로건으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주말마다 전국 캠핑장에서 일 평균 200가족에게 다담을 선보이고 쿠킹 클래스, 서울 및 경기 지역 대학교 순회 샘플링 등을 열고 있다.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태백산 눈꽃축제와 관련해 해당 지역 콘도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담 제품 샘플링에 나선다.
최효숙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