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고객중심 문화 정착을 위해 고객감동 사례집 '연'을 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례집에는 모두 15편의 고객감동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임직원과 보험설계사를 대상으로 고객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고객만족 활동의 올바른 길잡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활용할 계획입니다.
또 새롭게 보험 영업을 시작하는 보험설계사들의 교육 과정 교재로도 사용할 예정입니다.
김성태 소비자정책팀장은 고객과의 소중한 인연을 뜻하는 한자 '
한편, 삼성화재는 올해 들어 금융소비자 보호 및 영업 현장의 고객만족 활동 지원을 위해 연수원에 'CS 아카데미' 강의장을 마련했습니다.
[ 최인제 / copus@mb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