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4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의류패션 업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 전 분야 브랜드에선 49위를 차지해, 지난 해 100대 브랜드에 진입한 이후 20계단 상승했습니다.
노스페이스는 한국생산성본부의 ‘201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도 7년 연속 아웃도어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2014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도 올해 처음 시행한 아웃도어의류 부문에서 초대 1위 기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한 소비자의 니즈 충족과 더불어 브랜드 정신과 부합하는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고객들이 좋게 평가해 준 결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