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패션, 리빙, 식품 분야 등 전국 각지의 다양한 오프라인 상점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샵윈도(shop window)'를 다음달 오픈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샵윈도는 패션 분야 오프라인 상점들을 소개해왔던 스타일윈도(style window)와 홈앤데코, 핸드메이드 분야의 오프라인 상점을 소개하는 리빙윈도(living window), 산지직송 서비스를 포함하는 식품 전용 서비스 프레시윈도(fresh window)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될 계획이다.
새롭게 신설되는 리빙윈도는 삼청동의 개인 공방, 청담동의 가구 전문샵, 이태원 소품 편집샵들을 선
[이경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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