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원의 유기농브랜드인 해가온이 18일 새로운 로고(BI, 브랜드아이덴티티)를 선보였다.
새 해가온 로고는 기존의 두껍고 어두운 컬러에서 탈피해 편안함과 건강함을 주는 컬러와 부드러운 서체로 심플하게 바뀌었다.
슬로건은 '자연을 닮은, 자연을 다은'이며 전체적 매장 인테리어도 이에 맞춰 변경될 예정이다.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에 맞춰 리뉴얼되는 첫 매장은 디큐브시
티점이다. 20일 오픈 예정인 디큐브시티 해가온매장은 돌, 나무와 같은 자연소재를 적용해 매장 인테리어를 꾸몄다. 또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회원가입 및 구매고객에게 유기농 밀가루와 즉석도정 메밀가루를 증정하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여는 이벤트도 연다.
[박인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