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겨울 전용 음료 브랜드 시장에 진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11월부터 3월까지만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신기비책' 브랜드를 론칭하고 그 첫 제품인 '겨울철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습관 신기비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절기용 어린이 건강 음료다. 겨울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특화됐다. 회사는 김호철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교수와 2년간의 산학합동 연구를 통해 한방소재 복합 추출물을 개발했다.
회사는 황기, 백출은 물론 오미자로부터 추출한 소재가 아이들의 겨울철 면역력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유자, 배즙, 레몬즙 등을 함유해 비타민 함량을 높이는 동시에 쓴 맛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기존 발효유 시장의 영역에 안주하지 않고 국민의 건강한 습관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일 1포씩 아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이 제품의 가격은 1000원이다.
[조성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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