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인스타그램을 공식 오픈하고 감성 마케팅에 나선다.
스킨푸드는 3일 "좋은 푸드와 함께 건강한 감성 라이프를 즐기는 가상 인물 S의 버킷러스트를 실현하는 콘셉트로 인스타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킨푸드 인스타그램은 10~20대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하고 싶은 감각적인 라이프를 감성적인 이미지와 색채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인스타그램 공식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두근두근 첫 만남'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킨푸드 인스타그램(@skinfoodofficial)을 팔로우 하고 음식과 스푼을 함께 찍어 업로드 한 뒤, 스킨푸드의 새로운 슬로건인 '#잘먹었습니다스킨푸드'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스킨푸드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 33명에게 '미라클 푸드 10솔루션 세럼'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스킨푸드
스킨푸드 관계자는 "인스타그램 공식 페이지를 통해 스킨푸드가 전하고자 하는 푸드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감각적인 색감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높은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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