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추위에 보온용품이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30일 소셜커머스 티몬에 따르면 핫팩의 이번 달 판매량은 40만개를 넘어섰다. 전체 매출도 작년 동기에 비해 10% 늘었다.
흔히 뽁뽁이라 불리는 단열 에어캡도 이달 판매량이 7400개로 작년 4350개 보다 두 배 가까이 증가했다. 올해는 특히 다양한 그림이 그려진 제품이 전체 비중 20%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보온물병과 보온도시락도 작년 4160개에서 올해 8400개로 판매량이 두 배 늘었다. 털실내화는 올해 1만6700개 판매로 6.2배 증가했고, 방석은 1만3300개로 2.4배 했다. 특히 방석의 경우 전기방석과 USB방석 등 전류를 통해 온도를 높여주는 제품들이 매출 상위권을 차지했다.
티켓몬스터 김선민 리빙2본부장은 "이르게 추위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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