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하림> |
하림에 따르면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간의 소통을 넓히고 고객가치 성과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시스템을 지속 발전시켜 왔다는 점에서 KMAC '2014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종합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하림은 신제품을 꾸준히 발표한 것과 동시에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현장 프로모션과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채널 구축 및 운영에도 힘쓰며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해 왔다.
특히 올해는 업계 최초이자 국내 축산물 1호로 대미(對美) 삼계탕 수출을 실현하고 삼계탕 글로벌 홈페이지를 구축해 국내 닭고기 산업 역량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또 업계 최초로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도입한 '프레쉬업' 브랜드를 선보이고 자연보호와 동물사랑을 실천하는 '피오봉사단'을 발족해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섰다.
하림은 KMAC '한국의 경
[매경닷컴 하정현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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