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액션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단품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 HDR-AZ1VB, HDR-AZ1VW)·하이엔드 액션캠 'HDR-AS1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액션캠 미니 AZ1 및 AS100V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액션 모노포드 'VCT-AMP1'를 제공하며 AZ1 액세서리 패키지 3종(HDR-AZ1VR·HDR-AZ1VB·HDR-AZ1VW) 구매 고객에게는 6만원 상당의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 'ACC-TRDCY'를 증정한다.
아울러 AS100V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HDRAS100VR) 구매 고객에게는 소니 정품 배터리 'NP-BX1'를, AS20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16GB 마이크로 SD카드 'SR-16A4'를 추가 증정한다.
참여를 원할 경우 내달 28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액션캠 정품 등록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AZ1은 기존 액션캠에 비해 약 35% 작아진 크기에 무게는 63g로 줄였다. 168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고감도의 풀HD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170도의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로 넓은 화각으로 촬영할 수 있다.
AZ1은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탑재해 흔들림 없는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새롭게 GPS 기능이 탑재된 손목 밴드 스타일의 '라이브 뷰 리모트(RM-LVR2)'를 이용하면 실시간 모니터링·촬영·정지·촬영모드 변경·파일삭제 등 영상 촬영 관련 기능을 조정할 수 있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내달 6일부터 30일까지 소니스토어 압구정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액션캠 액세서리 패키지를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하는 '액션캠 액세서리 여행 패키지'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액션캠 미니 AZ1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행이나 일상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 < 사진 출처 = 소니코리아 제공 >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