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쇼핑몰 G9가 광고 모델인 개그우먼 이국주와 함께 하는 고객 초청 행사를 가졌다.
G9는 지난 9월 이국주를 모델로 새로운 TV CF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6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지난 23일 저녁 고객 초청행사를 가졌다.
당첨자들은 푸짐한 저녁 만찬이 마련된 '호로록 고기파티'에서 이국주와 함께 식사 시간을 보내고 이후 이국주가 직접 출연하는 뮤지컬 '드립걸즈'를 관람했다.
G9 고객들은 이국주와 함께 포토타임 및 게임을 즐기는 'Fun 미팅' 시간도 가졌으며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됐다.
G9 관계자는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이국주와의 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몰 최초의 큐레이션 쇼핑몰로서 업계를 이끌어가는 만큼 고객에게 즐거움과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G9 사이트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뷰티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이는 '
대표 상품으로 '랑콤 선크림/비비크림'을 44% 할인된 4만1900원에 판매한다. '디올 립글로우/립글로스'(택1)는 33% 할인된 2만5900원, '슈에무라 클렌징오일'(450ml)은 31% 할인된 5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매경닷컴 박가은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