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먹고 잘 사는 법을 블랙야크가 쥐고 있다?!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지난 달 14일과 28일 2주간에 걸쳐 방송된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를 통해 2014년 F/W 신상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초대손님으로 배우 한고은이 등장해 MC 이영자, 요리연구가 임지호와 함께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인천 자월도로 가을 섬 여행을 떠났다. 한고은은 이미 연예계에서 패셔니스타로 소문이 자자한 셀리브리티. 그녀는 이날 블랙야크가 출시한 가을 신제품을 입어 눈길을 끌었다. 역시나 방송이 끝나자마자 ’한고은 여행패션’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인기를 모았다.
한고은이 착장한 블랙야크 B2XM1재킷은 기모 안감이 적용된 방풍재킷으로, 우수한 방풍 및 투습성을 지닌다. 더울 때는 시원하게, 추울 때는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지금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착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또, U필로스 셔츠는 특히 가을에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체크 패턴의 디자인과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앞판 가슴 좌우 주머니의 수납공간은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 요리연구가 임지호가 입은 노르딕재킷은 광택감이 있는 고밀도 경량 방풍 소재에 몸판과 안감 사이에 블랙야크 자체개발소재인 야크 패딩을 삽입해 보온성을 더했다.
블랙야크는 올해 가을•겨울을 맞아 주 색상을 레드, 블루, 브라운 등 톤다운 된 컬러를 중심으로 세련된 컬러감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가을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차분한 색상과 시크한 디자인으로 심플한 패턴을 살리며 가을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제시했다는 평이다. 제품은 가을철, 산과 바다, 도심 어디에서든 자연스럽고 편안한 코디를 할 수 있도록
남윤주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팀장은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고은이 이번에 선보인 블랙야크 신상 F/W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선선한 가을 날씨에 맞는 기능성에 패션까지 더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semiangel@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