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이 시즌 한정 메뉴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후르츠 스퀴즈 티 2종은 레몬티와 자몽티로 구성된 따뜻한 생과일차다. 지난해 한정 메뉴로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메뉴로 이번에 재출시됐다.
주문 즉시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들기 때문에 레몬과 자몽의 과육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각 4900원에 판매되며 전국
스무디킹 관계자는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시즌 한정으로 재출시하게 됐다"며 "주문 즉시 생과일을 직접 짜서 만들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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