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www.lge.co.kr)가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점등광고인 'G3 타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는 18일부터 3개월간 매일 밤 9시부터 자정까지 트윈타워 서관 건물 전면에 실내조명으로 'G3'를 형상화 및 노출하는 것이다. LG전자는 지난해 11월 서울스퀘어 빌딩에서 'G2' 점등광고를, 지난해 4월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G' 점등광고를 실시한 바 있다.
점등광고 'G3 타임'은 한강변에 위치해 여러 방향에서 노출이 잘 되는 트윈타워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전략 스마트폰 LG G3를 서울시민들에게 알린다는 취지다. 밤 9시부터 빌딩의 모든 사무실 조명을 소등해 임직원들의 야근 업무를 감소시켜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문화를 개선하는 데도 기여할 것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G3는 지난 5월 한국에서 처음 공개된 후 초고화질 쿼드HD IPS 디스플레이, 레이저 오토 포커스 카메라, 메
이철훈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이색 점등광고로 LG전자 고객에게 재미를 전달하고 'G3'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매경닷컴 김용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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