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이 주택 리모델링 공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스타일 패키지'와 '홈 인테리어 결제 서비스'를 자사의 리모델링 전문 사이트 '한샘ik 닷컴'을 통해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타일 패키지는 한샘의 인테리어 전문 디자이너가 부엌가구, 붙박이장 등 수납가구는 물론 바닥재, 창호 등 건자재까지 포함된 공간 단위로 소비자에게 제시하는게 특징이다. 주택 리모델링 공사과정에서 수납, 조명 등 각각의 제품을 일일이 선택해야 하는 고객의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스타일 패키지는 하얀색이 주조를 이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심플 모던', 연한 나무색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는 '내추럴 모던', 강렬한 포인트 색상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는 '어반 모던' 등 세 종류가 있다.
한샘은 스타일 패키지 론칭 기념으로 다음달 31일까지 한샘ik 닷컴을 통해 스타일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제세공과금 고객 부담)을 증정한다.
또한 한샘은 목돈이 드는 리모델링 공사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삼성카드와 함께 최대 3000만원까지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한샘ik 닷컴을 통해 공사를 진행하고 삼성카드사에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다음달 말까지 10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선불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만원 상당의 삼성 기프트카드가 지급된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