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욕실 브랜드 대림바스(사장 이해영)가 8월 31일까지 전국 바스플랜 대리점에서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가장 먼저 여름철 극성인 욕실 곰팡이에 대비하기 위해 '욕실 튜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욕실은 물론 위생과 직결되는 주방 수전(수도)까지 한 번에 바꿔주는 행사로, 대림 바스플랜 3000, 5000, 7000 시리즈를 구매하면 주방수전 'DL-K5315'를 무료로 시공해준다. 욕실 교체 비용 부담도 줄였다. 삼성카드 결제시 6개월, KB국민카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바스플랜 홈페이지(www.bathplan.com/bathplan_workAfter/board.do)에 시공후기를 올리면 현금 5만원을 돌려준다.
신제품 욕실 '모던타임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던타임스 구매시 고급 욕실 인테리어 소품까지 제공해주는 행사로 카드 무이자할부, 시공후기 게재시 캐쉬백 혜택은 똑같
모던타임스는 기존 벽 고정식 컵대, 비누대 액세서리를 대신해 다양한 기능과 이동성을 갖춘 수납형 걸이 액세서리를 설치해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상부장은 거울, 오픈장, 수납장 3가지 모듈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조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정순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